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341)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시작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시작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17일 8시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신청자에게는 당일 낮부터 순차적으로 40만~2천만원이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16일 중소벤처기업부에 따르게 되면 17일 오전 8시부터 희망회복자금 1차 신속지급 대상자에게 문자 발송안내와 접수가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최근 수도권 4단계 거리두기 등 사실상 봉쇄령에 가까운 방역조치가 이뤄지면서 소상공인 경영상황이 최악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상공인들의 경제적인 어려움이 계속해서 심각해지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부담감이 큰 대출을 알아볼수 밖에 없기에 나라에서는 소상공인 희망회복 자금을 지원해주기로 했습니다. 1차 신속지급대상은 4차 재난지원금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를 지원받은 소..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실시간) 미스터트롯2가 갖은논란과 의혹속에서도 최고의 시청률을 갱신중입니다. 하지만 미스터트롯2를 자신만의 개인적인 이유때문에 시청을 못하셔서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용하셔서 미스터트롯2를 다시 시청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2 방송시간 미스터트롯2는 2023년 3월 16일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시간은 매주 목요일밤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는 tv조선 홈페이지에서 다시보시기를 하실수 있습니다. 온에어 broadcast.tvchosun.com 미스터트롯2 3회 “모든 걸 쏟아부었습니다” 참가자들 칼 갈게 한 전쟁 같은 팀 미션이 시작된다!풋풋한 대학생에서 섹시한 어른이 된 대학부부터, 로..
❌비상! 4단계 거리두기 격상 ❌비상! 4단계 거리두기 격상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김부겸본부장주재로 정부 서울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각 중앙부터 17개 광역자치단체, 18개 시도 경찰청과 함께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방안 주요지자체코로나 현황 및 조치사항등을 논의하였습니다. 지난 9일 회의에서 김부겸 본부장은 거리두기 4단계 격정은 수도권 주민의 일상과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생업 등 큰영향을 미치는 만큼 방역당국과 관계부처가 수도권 주민들이 준수해야할 방역수칙, 학교 수업과 근무 등 일상의 변화를 상세히 설명하고 소관협회, 단체등을 통해 이해와 협조를 구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는 보건복지부 중앙사고 수습본부로 부터 수도권 사횢ㄱ 거리두기 조정방안을 보고 받고 이를 논의하였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7월 2..
사진정리
사진 사진모으기
📌📌잔여백신 예약 신청홈페이지 잔여백신 예약 아직도 못하신분들 많으시죠? 신청 안하신 분들은 빠르게 신청하세요. 백신대란에 드디어 나이대별로 백신 예약시기가 정확하게 정해졌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시고 빠르게 신청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소상공인 대출신청하기 소상공인대출 신청하기
5차 재난지원금 신청홈페이지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정보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전국민이 받지 않을까 기대를 하신 분들도 많았는데요 소득하위 88%로 대상이 정해졌습니다. 모든 많은 분들이 받게 될것 같습니다. 재난지원금 이외에도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지원금, 정부대출이 많이 있습니다. 자세하게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