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재발급

요즘에는 은행 업무를 해야될때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굉장히 불편합니다. 그런데 업무를 할때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굉장히 불편합니다.

그래서 항상 내가 필요할때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신한은행 사이트에 있는 공인인증서 센터에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보시면 공인인증서 발급 과 재발급이 있는데요 세가지중에 맞는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안내 및 유의사항확인을 하시고 동의하시면 됩니다.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정보확인 및 인증을 하기위해서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시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나서, 보안카드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메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안내및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시고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재발급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항상 늦지 않게 재발급 받아놓는 습관을 갖으셔서 불편함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