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 먹는법

요즘에 갑자기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지지 않았나요? 이렇게 날씨가 추워질수록 한잔 생각나는 하루하루가 많아지는데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위스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위스키는 바로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입니다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은 1801년에 시바스 형제가 스코틀랜등의 에버딘에 고급위스키와인을 부자고객들에게 판매하는 상점을 열었는데요 그때 빅토리아 여왕에게 로얄 워런트를 하사받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열심히 장사를 하다가, 마침내 1909년 시바스 형제의 자식들이 시바스 리갈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었어요 그때부터 뉴욕에 상류사회에서 굉장한 인기를 맞이했고 유명한 사람의 위스키도 알려져있다고 해요 우리나라에서는 박정희 대통력이 먹은술로도 굉장히 유명하답니다 

그럼 가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200ml:14900원 ,500ml:30000원, 700ml :42000원 , 1000ml:50000원 이건 대형 마트 기준으로 이런 가격이 측정이 되어있는데요 사실,판매처마다 양주의 가격은 너무나도 다릅니다 

#시바스리갈 12년산 먹는방법

시바스리갈 12년산 먹는방법은 일단은 스트레이트로 먹는다. 샷으로 먹는다, 니트로 먹는다 소주잔 같은 위스키잔에 따라서 우리가 일반 소주처럼 먹는것 처럼 스트레이트 샷 니트로 먹는 방법입니다

두번째는 온더락(on the rocks)입니다 이게 가장 사람들이 먹을수 있는 무난한 방법인데요 위스키에 바로 얼음을 먹는 방법이라고 해요 얼음과 섞어서 시원하고 더욱더 순하게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세번째는 콜라와 섞어서 먹는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콜라와 먹게 되면 달달한 느낌때문에 기존 샷으로 먹는것보다 조금더 달콤하고 달달하게 먹을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네번째는 많이들 알고 계시듯이 오렌지쥬스와 섞어서 드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새콤하고 달콤해서 희석되기 때문에 너무 쎄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이렇게 드시는 방법도 좋다고 하네요 

시바스리갈은 시바스브라더스에서 만든 프리미엄급 블랜디드 위스키로 12년 이상 묵은 원액만을 사용해서 만들기 때문에 맛에서는 정말 전세계적으로 인정을 받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은탓에 쉽게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