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 몇부작?

안녕하세요 주말이면 저녁먹고, 항상 가족들끼리 오순도순 앉아서 하는게 있죠 바로 주말 드라마보기! 이번에 만나볼 작품은 바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라는 작품입니다. 

이번작품 역시 100부작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왠지 주말드라마는 막장이기도 하고 울고 웃고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은 작품들이 많았잖아요, 이번작품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가족드라마면서 혼족들의 소확행에 대한 이야기 까지 담아냈다고 합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송시간은 9월 28일부터 매주 토요일,일요일 오후 7시 55분~9시 15분 동안 80분 방송을 하구요 100부작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연출은 한준서 극본은 배유미님이 맡아주셨고 등장인물은 서인아,김재영,조윤희,윤박,오민석이 맡았다고 하네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기획의도와 줄거리는 너무 힘내고 용쓰고 달려와서 파이팅이란 격려가 더는 힘을 못쓰는 세상이 되었다 청춘도 힘이없고 사랑도 예전처럼 힘을 못 쓴다. 사랑을 포기한 여자들,결혼을 포기한 남자들,꿈을 꾸지 않는 아이들,노년을 포기한 어른들. 노력에 배신당한 사람들은 그저 체념이 일상이 된 하루하루를 견디며 살아가고 있다 

예쁠필요도 멋질 필요도 없다 1막은 실패했다 그래도 아직 2막이 있으니까, 내가 원하면 3막도 있을텐니까 그래 뭐,1막은 실패를 했다 ,그래봐야 별수없다고? 별수없어도 행복할순 있다 뭔가는 못되도 나는 될수 있다 나로는 살수 있다 소확행을 찾아 나서보자 그리고 확실하게 행복해지자라는 의도를 담고 있다고 해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줄거리는 영웅 치킨집 세딸 중 재벌가의 입성이 목표인 맏딸 설아는 오지랖만 넓은 고3 여동생 청아가 답답하기만 할뿐인데 청아는 사실 학교폭력에 시달리고 있어요 급기야 온라인에서 만나게 된 남학생 준이와 동반 자살을하러 구둔역으로 향하게 되며 펼쳐지는 스토리에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

김청아(설인아) 선우영애와 김영웅의 둘째딸, 순둥순둥한 멍몽미한 외모에 허당미인 성격은 깔끔 경우가 바른 스타일 오직 공부에만 집중하기 위해서라지만 그러기엔 공부엔 재능이 없는 역할! 꼭 되고싶은 경찰 공무원인데 시험에 계속 낙방 인생은 암담하지만 인생철학은 낙천적이라 뭐든 포기하지 않는 역할이에요 

구준휘(김재영) 남의일에 1도 관심이 없는 요즘남자st 혼자즐기는 소확생이 좋으면서 엄마랑 한집에 살면서도 한달에 한번 약속을 잡아서 밥을 먹고 시간을 보내는게 다다 그게 같이 사는 조건 슈퍼리치지만 더치페이주의자 그렇지만 비혼주의자 그리고 개인주의자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김설아 (조윤희) SNS와 돈에 갇힌 쇼윈도 신데렐라 역할! 100만 팔로우를 가진 파워 인플루언서 이면서 아나운서 리즈시절 모든걸 버리고 부잣집으로 시집을 간역할, 부자시댁에서 가족을 버리라고 하여서 가족까지 버린 역할을 맡았습니다

문태랑(윤박) 잘나가는 특급호텔 쉐프였지만, 지금은 "소확행"이라는 작은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 가게는 인터마켓 지하1층 식당가에 있으며 집밥같은 남자 역할을 맡았다고 해요 함께 있으면 편한남자 건강하고 따뜻한 남자 건강하고 좋은 남자 따듯한 남자의 역할을 맡았다고 해요 

도진우(오민석) 재벌3세 뼛속까지 금수저 인터마켓의 대표역할인데요 투명경영 수평적 조직문화와 대중과의 소통으로 친구같은 오너의 젊은 기업가의 역할을 맡았다 

선우영애(김미숙) 아직도 고와서 보통의 아줌마가 아니라 고유한 여자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현실은 일복만 타고났죠 남편 자식 뒷바라지로 일생을 보내는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김영웅(박영규) 설아,청아,연아 3자매의 아빠 선우영애의 남편이자 백수의 역할을 맡았는데요 왕년의 스타이자 전직 프로 농무 선무면서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였지만 모양빠지는 일은 절대로 안한다며 일생 노동을 기피하고 가정도 집안 경제도 하지 않는 무책임한 역할을 맡았다고 해요 

김연아(권은빈) 늦둥이로 태어났지만 언니들한테 지쳐버린 부모님 때문에 나 혼자 스스로 쑥쑥 커서 걸크러시같은 역할을 맡았어요 센언니같은 막내의 역할! 테니스 천재 여고생의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홍유라(나영희) 사법고시 수석에 사법연수원 수석졸업까지 모든걸 다갖춘 상위 0.1%의 여자역할입니다 그래서 욕심도 없고 허영도 없는 역할인데요 항상 바른길을 가려고 하는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홍화영(박해미) 이세상에서는 오직 ONLY나만!!!! 천상천하 유아독존 마인드로 안하무인이자 갑질 마왕의 역할을 맡았어요 사람들한테 미친사이코패스라고 불리는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

좋은 경찰, 좋은아빠 좋안 어른아이를 못갖는 아내가 입양을 원해서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고아원을 찾았다가 아이들의 눈빛에 발이 안떨어져서 입양을 결정했다 그런데 갑자기 아내가 그들만 남겨두고 떠나게 되었다 하지만 자식때문에 정신을 차려서 살게되는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인터마켓 비서실에 입사 후 능력을 인정받아서 대표이사의 비서가 되었다 대표의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으려고 관찰하고 체크하다보니 도진우라는 사람에 대해서 깊이 알게 되었다 

전교 1등이자 전국 학력평가에서 만점을 받은 비교불가의 수재의 역할! 그러다보니 뇌보다 더 뛰어난 얼굴을 가진 얼굴 천재의 역할! 얼굴을 쓰든 머리를 쓰든 좋은 콘텐츠로 대박을 터뜨려 건물주가 되는게 꿈인 역할! 

주말드라마의 트렌드였던 과장된 막장스토리,비밀,그리고 말도안되는 이야기 없이 소소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절할 소확행같은 드라마라고 하니 기분좋게 주말저녁에 딱 보기 좋은 드라마가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