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최신

오늘같이 비가 오는날이나, 아니면 주말에 딱히 할일없을때 뒹굴뒹굴 뭐할까 생각하다보면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게 소확행 중에 하나인것같습니다.

밖에 나가기 귀찮고 자기만의 힐링을 하고 싶을때 과자먹으면서 보고싶었던 영화한편 보면 그게 힐링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첫번째 요즘 대표적인 사이트는 바로 넷플릭스죠 넷플릭스는 30일 무료 이용권도 있고 최신영화부터 예전 영화까지 이용권을 사용할수 있어서 편하기도 하고 요즘 대표적으로 가장 많이 쓰는 사이트입니다. 

30일이 지나면 해지를 할수도 있고 아니면 연장해서 계속 보실수 있으니 그건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것 같구요 영화는 물론이고 예능 드라마도 볼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번째는 파일이즈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요새 파일이즈라는 프로그램을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이용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합법적인 사이트라고 하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될것같습니다. 

그리고 무료쿠폰이나 할인쿠폰이 굉장히 많이 뿌리고 있으니 그런걸 이용하셔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곳보다도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하나 보는데에도 다른곳보다 가격대도 저렴하다고 합니다.

세번째는 웨이브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웨이브는 옥수수+pooq 이합쳐져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넷플릭스와 비슷하게 한번 한달 단위나 마음에 드는 단위로 결제를 하면 무료로 프로그램을 보실수 있는 프로그램 이에요 

웨이브도 마찬가지로 영화는 물론이고 굉장히 다양한 국내 예능과 그리고 다큐 드라마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볼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네번째 씨네폭스라는곳인데요 씨네폭스는 합법영화, 굿다운로드사이트, 실시간 감상등을 추구하는 사이트라고 합니다.씨네폭스는 영상산업 발전에 우선시 하는 합법적인 영화만을 서비스하여 정식 다운로드하여서 저작권자가 손해를 보지 않게 하는 사이트입니다.

카테코리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영화를 볼때에도 내가 보고싶은 영화만을 보기도 편하고 나의 취향을 고르기도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자료를 찾으려고 애쓰지 않아도 카테고리별로 내가 선택해서 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요즘에는 합법적인 사이트도 굉장히 많으니 불법다운로드는 받지마시고 주말에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에 영화 보시면서 힐링하는 시간 가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